중견기업을 위한 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보통 중견기업은 지속적인 성장의 과정에 있어 커뮤니케이션 시스템도 규모에 맞게
확장되어가는 경우가 많으며, 회사 내 구성원 간의 협업을 통한 업무 효율 증진은
이러한 지속적인 성장을 유지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협업을 통한 업무효율 증대
언제 어디서든 회사 구성원 간 끊김 없는 협업을 통한 생산성 향상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상황과 디바이스의 종류에 따른 적절한 솔루션이 제공되어야 합니다.
유연한 확장성
조직이나 사무실의 확장 및 추가에 따라 커뮤니케이션 시스템도 큰 비용의 추가없이 확장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본사 지사간 연결
중견기업은 성장의 과정에서 지사의 수가 늘어 납니다. 이러한 경우 본사와 지사간 통합된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구성하여 업무효율을 극대화 할 필요가 있습니다.
효율적인 유지 관리
충분한 IT관리자를 보유하지 못하는 중견기업에서는 편리하고 적은 비용으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유지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iPECS의 제안
충실한 협업 솔루션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UC&C를 기본으로 탑재하여 실시간 전화, 비디오, 메세징 및 프레즌스 등의 기능을 통하여 보다 향상된 협업환경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스마트한 확장 방식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스마트한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방식에 따라 확장이 가능하고 모듈형태의 하드웨어 구조를 가지고 있어 최적의 비용으로 인원 또는 조직의 변경에 대응이 가능합니다.
안정적인 본사 지사간 솔루션
iPECS는 모든 사이트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끊김 없는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단일 번호부여 플랜, 호 전환 기능, 멀티 사이트에서 동일기능 지원, 프레즌스 지원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등 iPECS 솔루션은 본사 지사간 최상의 업무성과를 위한 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간단한 설치/관리 및 안정성 강화
HTML5 기반의 웹 관리 기능을 통해 손쉬운 설치 및 관리가 가능하며, 다양한 알람 기능을 지원하여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대처가 가능합니다. 또한 실사용자의 업무 효율 향상을 위해 자신의 업무 환경에 따라 개개인이 직접 내선 전화 설정을 관리할 수 있는 웹 기반의 관리 포탈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