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고객과 상호 교감할 수 있는 안전한 커뮤니케이션

각 지역에 분리되어 있는 매장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통합하여

일원화된 관리와 서비스 효율성을 향상시켜 수익을 극대화하고 비용을 절감해야 합니다.

상호 교감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통해 고객 경험과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독립된 소매점들을 통합하여 일원화

각기 독립적으로 계약 및 운영되던 서비스와 인프라들을 통합하여 일원화된 관리체계를 구축하여 서비스 효율성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까다로운 고객 요구 사항의 충족

보다 까다롭게 증가하는 고객 요구사항들을 충족시킴으로써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기술 변화에 따른 고급 디지털 기술 수용

고객들의 새로운 습관에 맞게 디지털, 모바일 등 다양한 경험을 활용하고, 기술변화에 따른 혁신으로 경쟁력을 갖추어 나가야 합니다.

iPECS의 제안

끊김 없는 사용자 경험 제공

iPECS 의 콜 서버, 원격 TDM 게이트웨이, 모바일 UC 클라이언트, 상담원 소프트 클라이언트와 같은 다양한 네트워킹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각 소매점들에 대해 비용 효율적인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일번호 체계, 다양한 라우팅 기능, UC 등을 통해 직원들은 지역이나 규모에 관계없이 동일한 기능, 서비스를 이용하고 고객에게도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유연한 네트워크 설계

iPECS 솔루션을 이용하면 소매점의 전국망 연결 시 필요에 따라 지역적 생존성 서버를 구성하거나 IP 네트워크 상에 유선 또는 무선으로 전화기를 구성하는 등 다양하고 유연하게 네트워크 설계가 가능합니다.

고객 경험 향상

기술 변화에 따른 고객 구매 패턴 및 트랜드에 적합한 고객 센터를 구축하여 고객 만족도를 향상 시킵니다.

클라우드로의 효과적인 이전

디지털 변환에 맞게 장기적으로는 UCaaS 솔루션인 iPECS Cloud로 마이그레이션도 가능하여 사용자 경험을 유지하고 이전 투자를 보호하면서 지속적인 발전을 해 나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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