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고객 경험과 직원의 능률 향상

호텔 고객들은 필요시 호텔 직원과 쉽게 연락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호텔 직원들 역시 고객과 보다 효율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또한 동료들과도 적시에 커뮤니케이션하기를 원합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iPECS 솔루션은 최상의 고객 경험과 직원 능률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최상의 고객 서비스

어떤 호텔에서든 고객 만족은 호텔이 추구해야 할 최고의 가치입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호텔이 약속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직원의 이동성 보장

이동 중에도 손님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업무를 완료하며 연락을 유지할 수있는 모바일 솔루션은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프로세스 및 기능에 맞게 사전에 정의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은 위치에 관계없이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활발한 고객과의 상호작용

오늘날의 고객은 이메일, 문자 메시지, 웹 채팅 및 소셜 미디어와 같은 디지털 통신에 점점 더 많이 의존하고 있으므로 이렇게 다양한 유형의 고객 접점을 적절히 처리하고 적합한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원활한 운영

호텔 운영프로그램이나 인터넷 예약시스템 등 호텔 관련 시스템과 긴밀하게 연동되어 운영 비용을 줄이고, 직원의 생산성과 업무 만족도를 높일 수 있어야 합니다.

iPECS의 제안

호텔에 특화된 기능

iPECS 플랫폼의 호텔 기능 및 PMS 솔루션과의 연동을 통해 모든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고객 및 직원의 원활한 접근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모닝콜, 룸상태 업데이트, 체크인/아웃, 긴급상황 공지 등 다양한 호텔관련 기능들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의 능률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모빌리티 옵션

직원은 항상 손님과 연결될 수 있어야 하며 실시간 응답이 필요합니다. iPECS의 모빌리티를 위한 디바이스 및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면 고객과의 끊김 없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다채널 컨택센터를 통한 고객경험 향상

iPECS 컨택센터 솔루션은 다채널 방식을 지원하여 전통적인 음성통화 방식 이외에도 이메일 또는 채팅에 의한 응대가 가능하여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보다 빠르게 응대가 가능합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가장 최적화된 기업 통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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