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사업 협력을 위한 ‘데이터 전문업체 초청 간담회’ 실시
2016. 07. 28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지난 7월 7일 안양 본사에서 데이터 부문 신규 협력 사업을 소개하기 위한 ‘데이터 전문업체 초청 간담회’를 실시하였습니다. 금번 행사에는 데이터 부문 신규 협력사인 ‘유비쿼스’를 포함하여 자사 파트너사, 관련 업체 등 총 12개 업체가 참여했으며, 시장 현황 및 신규 협력 사업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금번 행사는 CEO 환영사를 시작으로 신규 협력 사업 소개, 전시룸 투어, 파트너간의 친목 도모를 위한 만찬 시간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CEO 환영사 세션에서 패트릭 요한슨 CEO는 “우리는 날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경쟁과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직면해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은 자사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 우리는 사업 역량 강화를 위해 데이터 전문업체인 ‘유비쿼스’와 파트너십을 맺었고, 기존 데이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누구에게나 힘든 시기이지만 우리는 지속적으로 품질 향상에 집중하며,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파트너와의 동반 성장을 이뤄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바로 이어진 신규 협력 사업 소개 세션에서는 상세한 사업 전략과 신규 런칭될 제품들이 소개되었습니다. 이승도 한국영업총괄 실장은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IP 텔레포니부터 전화기, 데이터, UC 솔루션까지 방대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국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시장에서의 리더 역할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오랜 기간 준비해 온 UC 솔루션은 커스터마이징 사업 전략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고 있고, 프로스트 앤 설리반에서 주최한 수상식에서 ‘올해의 UC 벤더 상’을 3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우리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더욱 더 완벽한 토탈 솔루션 제공업체로 발돋움하기 위해 데이터 사업 부문을 강화하기로 결정했다. 데이터 전문업체인 ‘유비쿼스’와 파트너십을 맺음으로써 L2, L3 일반 스위치부터 L2 보안 스위치까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이로써 자사 파트너들이 보다 다양한 포트폴리오 전략으로 사업 기회를 창출시킬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지막 공식 세션인 전시룸 투어에서는 각 제품별 실제 시연과 상세 기능들이 소개되었습니다. 김인호 연구소장은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토탈 솔루션 제공업체로써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이에 연구소 직원들은 모든 제품에 품질적인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많은 검증 및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고,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한 커스터마이징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신규로 추가될 데이터 제품들에 대해서도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유비쿼스’와의 협력에 힘쓸 것이며, 파트너사의 사업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공식적인 세션들을 마친 후, 파트너 간 친목도모를 위한 만찬 시간을 갖는 것으로 금번 행사는 성공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금번 행사를 통해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유비쿼스’와의 파트너십을 공식적으로 발표함으로써 제품 런칭을 위한 사업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