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9월 23일부터 9월 24일까지 경상북도 경주시 화백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제24회 지자체 정보통신 우수사례 발표대회’에 참여하였습니다. 올해 행사는 행정안전부, 경상북도 및 한국정보화진흥원의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약 400여명의 행정안전부 및 지자체 정보통신분야 담당공무원이 참석하였습니다.

‘지자체 정보통신 우수사례 발표대회’는 지방정보통신분야의 우수사례를 발표 및 시상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정보통신 환경의 새로운 기술과 최신 동향에 대한 정보습득 기회제공과 지방자치단체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하여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관공서를 위한 최상의 정보통신장비를 제공하는 업체로서, 행사기간 중 전시부스를 운영을 통하여 공공부문을 위한 최신 솔루션 정보를 전달하였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행정기관 보안 가이드라인을 준수한 신뢰성 높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IPECS UCM과 IP 전화기 및 행정기관에 필요한 일제지령 (iPECS ACMD)와 비상동보 (iPECS ACS) 솔루션을 선보였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iPECS UCM은 오랜 기간 축적된 다양한 사용자 경험을 기반으로 행정기관에 최적화된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업무 스타일에 적합한 다양한 전화기 라인업, 모바일 행정전화 및 부가 어플리케이션을 함께 제공하여 행정업무의 효율화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iPECS Cloud를 전시하여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에 대한 새로운 파라다임을 제시하였고 참가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iPECS Cloud는 유연한 구조와 사용의 편리함을 가진 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 다양한 구성으로 설치가 가능하고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방식으로 최대 30만 포트, 10만 테넌트까지 용량 확장이 가능하며 API 를 통한 타사 솔루션과의 연동이 용이한 개방형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필수 기능들이 빠짐 없이 지원될 뿐 만 아니라 UC&C, 컨택센터, 컨퍼런스 솔루션 등 부가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할 수 있어 최적의 팀 협업을 위한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금번 행사에서 보내주신 높은 관심과 의견들을 반영하여 지방자치단체 등 행정기관의 행정업무혁신을 위한 최적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들을 더욱 보완하여 지속적으로 공급해 드릴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