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2014년 7월 7일 안양 R&D센터에서 주요 파트너 대표 간담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수도권 주요 파트너 대표들을 대상으로 진행하였던 행사로, UC 파트너 대표들과 국내 UC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협력업체 대표들을 포함하여 약 30여 명이 참석하여 UC솔루션에 대한 전략 및 설치 사례에 대한 정보를 나누고 전시장 관람을 하였습니다.

지난 6월 파트너 및 협력업체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개최하였던 SE Club에 이어 주요 파트너 대표들과 함께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UC사업전략을 공유하기 위한 자리인 본 행사는, 특히 파트너 대표들의 iPECS UCE 와 iPECS UCS 등 UC 사업과 실질적인 시장 확대를 위한 비즈니스 영업전략, 구축 사례, 데모시연에 적극적인 관심을 보였으며, 다양한 정보와 의견들을 공유하였습니다.

이승도 Korea Sales 실장은 “기존의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SMB UC솔루션과 신규로 개발한 LME UC솔루션으로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며, UC사업을 통해서 지금까지 수행해온 IPT와 같은 하드웨어 위주의 사업구조를 어플리케이션 사업구조로 전환하는 기회로 삼고, 모든 파트너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빠르게 국내 UC시장을 점유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전했습니다. 이 날 주요 파트너 대표들은 UC사업이 하루빨리 시장에서 선점하기를 바라며, 함께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