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7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ICT 전시회 ‘월드 IT 쇼 2015’ 에 UC 협력사인 유프리즘이 참가했습니다. 유프리즘은 전시 부스를 개설하고 “재난, 금융, 협업” 3가지 시장을 중심으로 개편된 영상 솔루션들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화상회의 솔루션(CURIX)’은 “이사님도 쉽게 하는 화상회의” 를 컨셉으로 사용 편리성과 보안성을 강조한 셋톱박스,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유프리즘의 영상회의 솔루션 Curix와 연동되는 iPECS 영상회의 솔루션인 ‘iPECS UCE’ 또한 함께 시연되었습니다. iPECS UCE는 ‘ 끊김없는 커뮤니케이션 실현’을 목표로 단일 계정을 통한 멀티 디바이스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능들의 통합을 통해 사용성 강화와 업무 생산성 향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iPECS UC 솔루션의 주요 제품입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영상 회의 기능의 사용성 강화 및 보다 높은 품질의 솔루션 제공을 위해 올해 초부터 유프리즘과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Curix’ 와의 연동성 강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금번 행사를 통해 활발한 구매 상담이 이뤄지며 시장 확산에 대한 기대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iPECS UCE를 함께 시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유프리즘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앞으로도 UC 협력사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신규 솔루션 개발, 영업 및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