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센터

아이펙스 주식회사는 고객 서비스 지원을 위해
지역별 A/S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수리 문의

제품 수리문의는 제품을 구입한 대리점 또는 지역별 A/S 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장애 접수

제품 기능, 설치, 장애 등 기술지원 관련 문의는 제품을 구입한 대리점으로 문의 바랍니다.

 

◆ 기타

구입한 대리점 정보가 필요하실 경우 설치 사이트명, 제품명, 제조번호를 남겨 주시면 구매 대리점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아이펙스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3.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 4. 개인정보처리 위탁
  • 5.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6.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9.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IPECS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이름, 이메일, 주소, 연락처, 핸드폰 번호, 직업 또한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이용정지 기록 IPECS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서면양식, 상담 게시판, 경품 행사 응모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IPECS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다.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IPECS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라.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 위탁

IPECS는 고객님의 동의 없이 고객님의 개인정보 취급을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마.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바.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IPECS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일정 기간 저장된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사.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14세 미만 아동의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 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IPECS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IPECS이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아.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IPECS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를 설치, 운용합니다. 쿠키란 IPECS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IPECS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 등을 사용합니다.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께서 사용 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IPECS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이름 : CFO Grace Kwon
  • 전화번호 : +82-2-3777-1114
  • E-mail : ipecs.partner@ericsson.com

개인정보관리 담당자

  • 이름 : 황성근
  • 전화번호 : +82-2-3777-1114
  • E-mail : ipecs.partner@ericsson.com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서울 (2)

    ※ 각 A/S 센터는 정기적인 교육 및 인증 프로그램을 이수하여 키폰 시스템 수리에 필요한 최신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공인된 수리 센터입니다.

    나루정보기술

    키폰/PBX 수리

    02-2107-3044 (~3046)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32, 902호 (가산동, 대륭테크노5차)

    LG키폰서비스(강남)

    키폰 수리

    02-3288-4000

    서울 강남구 논현동 209-9 한국관세회관 1층

    대전 (1)

    ※ 각 A/S 센터는 정기적인 교육 및 인증 프로그램을 이수하여 키폰 시스템 수리에 필요한 최신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공인된 수리 센터입니다.

    코네정보통신(대전)

    키폰 수리

    042)623-4490

    대전광역시 대덕구 오정로 89번길 37/오정동 310-1

    부산 (1)

    ※ 각 A/S 센터는 정기적인 교육 및 인증 프로그램을 이수하여 키폰 시스템 수리에 필요한 최신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공인된 수리 센터입니다.

    LG키폰서비스(부산)

    키폰 수리

    051)628-7879

    부산광역시 동래구 충렬대로 428번가길 19 102호 (안락동, 남흥아파트 상가동)

    경남 (1)

    ※ 각 A/S 센터는 정기적인 교육 및 인증 프로그램을 이수하여 키폰 시스템 수리에 필요한 최신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공인된 수리 센터입니다.

    LG키폰서비스(마산)

    키폰 수리

    055)299-0410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남 23길 6-1/석전동 146-14 일우A 상가 5호

    대구 (2)

    ※ 각 A/S 센터는 정기적인 교육 및 인증 프로그램을 이수하여 키폰 시스템 수리에 필요한 최신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공인된 수리 센터입니다.

    LG키폰서비스(중대구)

    키폰 수리

    053)255-7777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 25, 3동 227호/산격2동 1626번지 전자상가 3동 227호

    대경테크(동대구)

    키폰 수리

    053)741-7777

    대구광역시 수성구 청솔로 29

    광주 (1)

    ※ 각 A/S 센터는 정기적인 교육 및 인증 프로그램을 이수하여 키폰 시스템 수리에 필요한 최신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공인된 수리 센터입니다.

    LG키폰서비스(광주)

    키폰 수리

    062)527-7764

    광주광역시 북구 하남대로577, 2층 201-1호

    제주 (1)

    ※ 각 A/S 센터는 정기적인 교육 및 인증 프로그램을 이수하여 키폰 시스템 수리에 필요한 최신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공인된 수리 센터입니다.

    엘지통신서비스(제주)

    키폰 수리

    064)755-7764

    제주도 제주시 서흘1길 62, 1층

    A/S 서비스 정책 안내

    보증기간 적용 기준

    • 품질보증기간은 구매한 날로부터 1년입니다. (고객사와 별도 계약을 체결한 경우 변동될 수 있음.)
    • 제품을 구매한 날로부터 1년간은 제품 동작/성능에 문제가 있을 시 무상 수리가 제공되며,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해서는 유상 수리가 적용됩니다.
    • 무상/유상 수리는 아이펙스가 지정한 A/S 센터로부터 수리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 A/S 센터에 직접 내방하여 서비스를 받으시는 경우 수리비+부품비가 청구됩니다.
    • 출장 서비스의 경우 수리비+부품비+출장비가 청구합니다 (지역에 따라 출장비가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수리비 : 수리비는 유상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를 말하며, 소요시간/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한 수리비 기준을 따릅니다.
    - 부품비 : 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비용을 말합니다.
    - 출장비 : 출장 수리가 요구되는 경우 적용되며, 도서지역(원거리)의 경우 거리에 따라 추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의 범위 (무상수리)

    •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 하자 문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사용상의 부주의나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사용 및 개조에 의한 하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중고품(모조품 등)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천재지변, 자연재해에 의한 결함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당사와 별도 계약으로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해당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