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ECS ONE

콜라보레이션

언제 어디서나 액세스 할수 있는 웹 기반의 협업 솔루션

iPECS ONE은 모든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최적화 설계된 솔루션입니다.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모든 작업을 그 어느때보다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통화, 채팅 및 협업을 통해 팀과 원활하게 협력할 수 있습니다.

특장점

올인원 커뮤니케이션

하나의 앱으로 편안하게 음성통화, 메시지 및 화상 회의를 모두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능력과 기능을 겸비한 사용자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WebRTC 기술이 적용된 iPECS ONE을 사용하면 팀이 어디에 있든 실시간으로 모든 커뮤니케이션에 엑세스할 수 있습니다. 동료가 보낸 링크를 통해 쉽게 클라이언트에 액세스하여 커뮤니케이션에 참여하십시요.

강력한 팀 협업

iPECS ONE만 있으면 여러분이 필요한 모든 형태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통화, 그룹 채팅은 물론 화상 회의, 파일 공유 기능등을 이용하여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통화 서비스 기능

iPECS ONE의 통화 기능은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오랜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는 iPECS Cloud를 통해 지원됩니다.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통화 기능들을 하나의 앱을 통해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편의성

iPECS ONE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사용이 편하며, 개인 대시보드는 사용자가 알아야 할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검색 기능을 통해 연락처에서 개별 메시지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데이터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개방형 아키텍처를 통한 서비스 확대

iPECS ONE은 개방형 아키텍쳐로 디자인되어 있어 Salesforece, Microsoft Dynamics 등과 같은 주요 CRM 애플리케이션과의 통합이 용이하며 웹 API를 이용하여 타사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 UC & 콜라보레이션 솔루션 – 호처리, 메시지, 화상회의
  • 웹기반 음성, 비디오, 파일 공유 (WebRTC 기술 적용)
  • 데스크톱 전화 제어 클라이언트 지원 – 통화, 응답, 보류, 전송, 통화종료 및 즉석회의
  • 모바일 앱 지원 – Android, iPhone
  • 여러 장치 간에 일관된 사용자 시나리오 제공 – 단일번호, 통화기록, 채팅, 연락처, 프레즌스
  • URL 링크를 통한 화상회의 초대 – 화상회의 참가 최대 15명
  • 5개의 사용자 편의키 – 홈, 연락처, 통화, 채팅, 공간
  • 서비스 기간 사용자 친화적인 자동화된 프로비져닝
  • 콘텐츠를 쉽게 찾을수 있는 글로벌검색 – 연락처, 메시지, 채팅
  • 오픈 아키텍처 – 타사 앱 개발을 위한 클라이언트 SDK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