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과 직원의 능률 향상
호텔 고객들은 필요시 호텔 직원과 쉽게 연락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호텔 직원들 역시 고객과 보다 효율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또한 동료들과도 적시에 커뮤니케이션하기를 원합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iPECS 솔루션은 최상의 고객 경험과 직원 능률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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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상의 고객 서비스
어떤 호텔에서든 고객 만족은 호텔이 추구해야 할 최고의 가치입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호텔이 약속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직원의 이동성 보장
이동 중에도 손님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업무를 완료하며 연락을 유지할 수있는 모바일 솔루션은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프로세스 및 기능에 맞게 사전에 정의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은 위치에 관계없이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활발한 고객과의 상호작용
오늘날의 고객은 이메일, 문자 메시지, 웹 채팅 및 소셜 미디어와 같은 디지털 통신에 점점 더 많이 의존하고 있으므로 이렇게 다양한 유형의 고객 접점을 적절히 처리하고 적합한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원활한 운영
호텔 운영프로그램이나 인터넷 예약시스템 등 호텔 관련 시스템과 긴밀하게 연동되어 운영 비용을 줄이고, 직원의 생산성과 업무 만족도를 높일 수 있어야 합니다.
iPECS의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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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에 특화된 기능
iPECS 플랫폼의 호텔 기능 및 PMS 솔루션과의 연동을 통해 모든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고객 및 직원의 원활한 접근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모닝콜, 룸상태 업데이트, 체크인/아웃, 긴급상황 공지 등 다양한 호텔관련 기능들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의 능률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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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모빌리티 옵션
직원은 항상 손님과 연결될 수 있어야 하며 실시간 응답이 필요합니다. iPECS의 모빌리티를 위한 디바이스 및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면 고객과의 끊김 없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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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채널 컨택센터를 통한 고객경험 향상
iPECS 컨택센터 솔루션은 다채널 방식을 지원하여 전통적인 음성통화 방식 이외에도 이메일 또는 채팅에 의한 응대가 가능하여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보다 빠르게 응대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