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언제 어디서나 안전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금융 서비스 영역은 보안 및 규제 요건이 가장 까다로운 반면 고객 편리성에 대한 기대치는 매우 높은 산업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고객의 기대치에 맞춰 최신 기술 발전에 가장 민첩하게 대응하여 고객에게 우수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본점 지점 간 네트워킹을 통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본점과 각 지역에 산재되어 있는 지점과 네트워킹을 통해 하나의 시스템으로 연결하여 커뮤니케이션과 비즈니스 운영을 일관되게 합니다.

안정적인 시스템 운용

금융 서비스 영역의 특성상 상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 운용이 필수적입니다.

고객 응대 및 경험 개선

기존의 대면 서비스 뿐만 아니라 비대면 서비스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고객의 편의성에 대한 기대치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환경 구축이 필요합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장 적극적이고 우선적으로 채택하는 영역이 금융 업계입니다. 커뮤니케이션에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접목하여 비즈니스와 업무 환경을 혁신할 수 있습니다.

iPECS의 제안

운용 비용 절감

iPECS 솔루션을 이용하여 본점 지점들을 하나의 시스템처럼 구성하여 통화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가 서비스 장비를 본점에 두고 전국에서 동일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본점에서 전국의 커뮤니케이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관리 가능하므로 관리 및 유지 비용이 절감됩니다.

시스템 안정성 보장 및 안전한 커뮤니케이션

다양한 이중화 방식을 지원하므로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시스템 운용을 지원하여 안정적 통화가 가능하며 네트워크가 단절된 상태에서도 각 지점은 독자생존 모드를 가동하여 정상적인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통화 암호화 뿐 아니라 커뮤니케이션 DB도 국내외 검증 모듈로 암호화 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고객응대 편의성 제공

금융 서비스에서 고객의 경험은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 센터로 접수되는 호 처리가 다양한 방식으로 가능하여 고객 만족도 향상과 동시에 상담원의 업무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업무 효율성 향상

본점 뿐만 아니라 지점에서도 본점과 동일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활용하므로 전 지점의 업무역량이 일관성 있게 향상됩니다. 또한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커뮤니케이션을 접목하는 디지털 변환과 다양한 채널을 이용한 협업으로 업무 효율성은 극대화 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환경으로 전환

일반 데이터 장비나 서버 뿐 아니라 커뮤니케이션 솔루션도 가상화나 클라우드로 변환할 수 있도록 마이그레이션 방안을 제공합니다. 사무환경도 스마트 오피스나 핫데스킹을 활용한 디지털 환경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이 뒷받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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