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안전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금융 서비스 영역은 보안 및 규제 요건이 가장 까다로운 반면 고객 편리성에 대한 기대치는 매우 높은 산업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고객의 기대치에 맞춰 최신 기술 발전에 가장 민첩하게 대응하여 고객에게 우수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본점 지점 간 네트워킹을 통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안정적인 시스템 운용
고객 응대 및 경험 개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iPECS의 제안
운용 비용 절감
iPECS 솔루션을 이용하여 본점 지점들을 하나의 시스템처럼 구성하여 통화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가 서비스 장비를 본점에 두고 전국에서 동일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본점에서 전국의 커뮤니케이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관리 가능하므로 관리 및 유지 비용이 절감됩니다.
시스템 안정성 보장 및 안전한 커뮤니케이션
다양한 이중화 방식을 지원하므로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시스템 운용을 지원하여 안정적 통화가 가능하며 네트워크가 단절된 상태에서도 각 지점은 독자생존 모드를 가동하여 정상적인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통화 암호화 뿐 아니라 커뮤니케이션 DB도 국내외 검증 모듈로 암호화 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고객응대 편의성 제공
금융 서비스에서 고객의 경험은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 센터로 접수되는 호 처리가 다양한 방식으로 가능하여 고객 만족도 향상과 동시에 상담원의 업무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업무 효율성 향상
본점 뿐만 아니라 지점에서도 본점과 동일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활용하므로 전 지점의 업무역량이 일관성 있게 향상됩니다. 또한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커뮤니케이션을 접목하는 디지털 변환과 다양한 채널을 이용한 협업으로 업무 효율성은 극대화 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환경으로 전환
일반 데이터 장비나 서버 뿐 아니라 커뮤니케이션 솔루션도 가상화나 클라우드로 변환할 수 있도록 마이그레이션 방안을 제공합니다. 사무환경도 스마트 오피스나 핫데스킹을 활용한 디지털 환경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이 뒷받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