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기업을 위한 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보통 중견기업은 지속적인 성장의 과정에 있어 커뮤니케이션 시스템도 규모에 맞게
확장되어가는 경우가 많으며, 회사 내 구성원 간의 협업을 통한 업무 효율 증진은
이러한 지속적인 성장을 유지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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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업을 통한 업무효율 증대
언제 어디서든 회사 구성원 간 끊김 없는 협업을 통한 생산성 향상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상황과 디바이스의 종류에 따른 적절한 솔루션이 제공되어야 합니다.
유연한 확장성
조직이나 사무실의 확장 및 추가에 따라 커뮤니케이션 시스템도 큰 비용의 추가없이 확장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본사 지사간 연결
중견기업은 성장의 과정에서 지사의 수가 늘어 납니다. 이러한 경우 본사와 지사간 통합된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구성하여 업무효율을 극대화 할 필요가 있습니다.
효율적인 유지 관리
충분한 IT관리자를 보유하지 못하는 중견기업에서는 편리하고 적은 비용으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유지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iPECS의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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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실한 협업 솔루션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UC&C를 기본으로 탑재하여 실시간 전화, 비디오, 메세징 및 프레즌스 등의 기능을 통하여 보다 향상된 협업환경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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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한 확장 방식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스마트한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방식에 따라 확장이 가능하고 모듈형태의 하드웨어 구조를 가지고 있어 최적의 비용으로 인원 또는 조직의 변경에 대응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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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적인 본사 지사간 솔루션
iPECS는 모든 사이트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끊김 없는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단일 번호부여 플랜, 호 전환 기능, 멀티 사이트에서 동일기능 지원, 프레즌스 지원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등 iPECS 솔루션은 본사 지사간 최상의 업무성과를 위한 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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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설치/관리 및 안정성 강화
HTML5 기반의 웹 관리 기능을 통해 손쉬운 설치 및 관리가 가능하며, 다양한 알람 기능을 지원하여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대처가 가능합니다. 또한 실사용자의 업무 효율 향상을 위해 자신의 업무 환경에 따라 개개인이 직접 내선 전화 설정을 관리할 수 있는 웹 기반의 관리 포탈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