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김 없는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통한 의료서비스
시간을 다투는 의료 현장에서 언제 어디서든 끊김 없이 신속하게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고 안정성을 유지하여 의료 서비스를 향상 시키고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단절 없는 커뮤니케이션
병실 방문 등 건물내에서 이동이 잦은 의료진들의 업무 특성상 IP 전화기 및 유무선 전화기 뿐 만 아니라 이동중에는 개개인의 모바일기기를 활용한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365일 안정적인 시스템
365일 24시간 연속되는 근무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이 운용되어야 합니다.
상황에 맞는 다양한 단말 지원
병실용 및 사무용 전화기 등 용도별 구분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모바일 기기를 위한 소프트웨어 클라이언트 등 상황에 맞는 다양한 단말이 지원되어야 합니다.
iPECS의 제안
신속한 커뮤니케이션
내선번호 호출만으로 자리의 전화기 뿐 만 아니라 이동 중에는 개인 모바일 기기로도 통화하는 등 언제 어디서든 신속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또한 모바일 기기에서도 의료진 주소록 검색이 가능해 보다 신속하게 커뮤니케이션 하도록 합니다.
시스템 안정성 보장 및 안정적 호 통화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제어부 이중화, 전원부 이중화 및 지리적 이중화 등 다양한 이중화 방식을 지원하므로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시스템 운용을 지원하여 안정적 통화를 보장합니다.
용도별 다양한 단말
음성 통화 뿐 아니라 의료진과의 협업을 위한 영상 전화 및 영상 회의 기능 등 업무 특성 및 용도에 맞춰 적절하게 단말과 솔루션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PC 기반의 중계대를 통해 전화 접수를 더욱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