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니즈

Work smarter, Communication better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이나 워라밸(Work & Life Balance)을 중시하는 기업문화 등 일하는 방식이 변화하면서 그에 따라 기업의 사무환경도 달라지고 있습니다. 달라진 환경에 맞는 더욱 스마트한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합니다.

사무공간 효율화 및 비용절감

업무나 비즈니스 특성에 따라 1인 1좌석이 아닌 공유좌석, 모바일 오피스, 좌석 예약제 등으로 스마트 워크 플레이스를 위한 사무공간을 구성하여 비용절감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유로운 자리 배치가 가능한 통신환경

지정된 자리가 아닌, 직원들의 선택에 의해 매일 자리가 변하며, 이러한 변화를 통한 소통의 증진으로 창의적인 분위기기가 조성되어 유연한 생각과 아이디어 및 활력증진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클라우드, 무선랜 등 변화된 IT 환경 수용

클라우드, 무선랜 등 변화하는 IT 환경을 커뮤니케이션에도 도입, 적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iPECS의 제안

부가장비 없는 핫데스킹으로 비용 절감

iPECS 플랫폼은 별도 장비 없이 핫데스킹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이 비용 효율적으로 자율 좌석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업 환경에 맞는 방식의 스마트 오피스 적용

핫데스크, 좌석 예약 시스템 연동 등 다양한 형태로 자율 좌석 기능을 지원함으로써 기업 환경에 최적화 된 형태의 스마트 오피스를 적용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무선 커뮤니케이션 환경 지원

좌석 배치나 활용에 따라 사무용 전화기를 전화기 모델에 관계없이 유선 또는 무선으로 변경 및 구축할 수 있어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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