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니즈

부가 어플리케이션 연동을 통한 기능성 확장

다양한 비즈니스 니즈에 맞춰 커뮤니케이션 콜 서버 및 전화기 뿐만 아니라 생산성 향상을 위한 많은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이 존재합니다.

따라서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이종 솔루션간 연동을 지원하는 것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환경 구축 시 매우 중요합니다.

생산성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환경 개선

기업은 디지털 변화의 시대에 걸맞는 지속적인 개선이 필요하며, 이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에도 적용됩니다. 커뮤니케이션을 디지털 혁신의 시작이자 토대로 만들도록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개선해야 합니다.

컨택센터와 업무용 커뮤니케이션 연동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과 업무 커뮤니케이션을 연동하여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와 직원들의 생산성을 향상 시키도록 해야 합니다.

비용 효과적으로 연동 지원

사용이 용이한 표준 프로토콜을 통하여 다양한 솔루션 간의 비용 효과적인 연동을 해야 합니다.

iPECS의 제안

커뮤니케이션 기능 확장을 통한 생산성 향상

업무 프로세스와 앱에 커뮤니케이션이 포함 될 수 있도록, API를 활용하여 호처리 기능, 모니터링 기능 및 데이터 동기화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업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서 보다 쉽게 커뮤니케이션 함으로써 생산성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직원간 커뮤니케이션 툴 개선

UC나 화상회의 등을 통해 직원간 커뮤니케이션 툴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새롭게 도입하거나, 기존에 사용하던 툴과 연동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원활하게 업무에 커뮤니케이션을 접목할 수 있습니다.

고객 접점으로 손쉽게 연결 가능케 하는 WEB API, CSTA, TAPI, SIP 등 국제 표준 API

직원들의 업무 개선 뿐 아니라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위해 올바른 리소스를 활용하고 자동화 업무를 실현하도록 합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다양한 표준 API의 제공을 통해 기업이 고객 컨택센터와 커뮤니케이션 툴을 연결토록 합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가장 최적화된 기업 통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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