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 어플리케이션 연동을 통한 기능성 확장
다양한 비즈니스 니즈에 맞춰 커뮤니케이션 콜 서버 및 전화기 뿐만 아니라 생산성 향상을 위한 많은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이 존재합니다.
따라서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이종 솔루션간 연동을 지원하는 것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환경 구축 시 매우 중요합니다.

생산성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환경 개선
컨택센터와 업무용 커뮤니케이션 연동
비용 효과적으로 연동 지원
iPECS의 제안

커뮤니케이션 기능 확장을 통한 생산성 향상
업무 프로세스와 앱에 커뮤니케이션이 포함 될 수 있도록, API를 활용하여 호처리 기능, 모니터링 기능 및 데이터 동기화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업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서 보다 쉽게 커뮤니케이션 함으로써 생산성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직원간 커뮤니케이션 툴 개선
UC나 화상회의 등을 통해 직원간 커뮤니케이션 툴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새롭게 도입하거나, 기존에 사용하던 툴과 연동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원활하게 업무에 커뮤니케이션을 접목할 수 있습니다.

고객 접점으로 손쉽게 연결 가능케 하는 WEB API, CSTA, TAPI, SIP 등 국제 표준 API
직원들의 업무 개선 뿐 아니라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위해 올바른 리소스를 활용하고 자동화 업무를 실현하도록 합니다. 에릭슨엘지 엔터프라이즈는 다양한 표준 API의 제공을 통해 기업이 고객 컨택센터와 커뮤니케이션 툴을 연결토록 합니다.